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자친구 엄지, 금수저 집안 화제… '엄카'가 '엄지카드'인 이유

글로벌이코노믹

여자친구 엄지, 금수저 집안 화제… '엄카'가 '엄지카드'인 이유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가 복면가왕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로 밝혀진 가운데 금수저 집안이 화제다. 사진=여자친구 공식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가 복면가왕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로 밝혀진 가운데 금수저 집안이 화제다. 사진=여자친구 공식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가 복면가왕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로 밝혀진 가운데 금수저 집안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친구 엄지 금수저'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M치과의 공식 페이스북으로 여자친구 데뷔곡을 소개하고 있다.

M치과 측은 "16일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유리구슬'로 첫 무대를 갖는 여자친구! 다이나믹한 안무 구성과 멋진 모습 기대가 됩니다"라며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걸그룹 데뷔를 알려드리는 이유는 멤버 중 엄지 양이 원장님의 막내 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실제 여자친구 엄지의 아버지는 국내 유명한 M치과 체인점의 원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에도 해당 페이지에는 여자친구 사인 및 사진 등이 올라왔다.

금수저로 불리는 엄지는 멤버들 사이에서도 자주 베푸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자친구 멤버들 사이 '엄카'는 '엄지 카드'로 통하기 때문이다.

한편, 3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입술 위에 내 노래에 츄 레드마우스'와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가 2라운드 대결을 펼친 장면이 전파를 탔다.

모자이크의 '자유시대'를 열창한 '꽝 아니고 꿩이에요 꿩먹고 알먹고'의 정체는 엄지로 밝혀졌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