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업계 소식] 롯데칠성·KT&G·올랜드아울렛·넵스·해비치제주·지엠팜

공유
0

[유통업계 소식] 롯데칠성·KT&G·올랜드아울렛·넵스·해비치제주·지엠팜

롯데칠성음료가 정호영 셰프와 '미림'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롯데칠성음료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칠성음료가 정호영 셰프와 '미림'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정호영 셰프와 '미림' 신규 광고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인기 셰프 정호영을 모델로 한 '미림'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정 셰프는 지난해 12월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인연으로 미림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광고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줄어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집밥러'가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제작됐다.

'요리 초보' 편, '신혼 부부' 편, '혼밥러' 편 등 총 3편으로 이뤄진 광고는 집에서 요리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 중간중간 정 셰프가 요리 비법을 전수하며 미림의 쌀발효 알코올 14%를 강조해 보통의 조미용 맛술과의 차별점을 강조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미림만의 차이점을 알 수 있도록 광고에서 차별점을 극대화 해 표현했다. 집밥러들에게 팁을 제공하는 콘셉트인 만큼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T&G가 집중호우 피해지역의 복구를 위해 5억 원을 긴급 지원한다. 사진=KT&G이미지 확대보기
KT&G가 집중호우 피해지역의 복구를 위해 5억 원을 긴급 지원한다. 사진=KT&G

◇KT&G,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에 5억원 긴급 지원


KT&G가 이번 집중호우 피해지역의 신속한 복구를 위해 5억 원을 긴급 지원한다.

지원금은 KT&G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기부성금인 '상상펀드'로 마련됐다. 상상펀드는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매달 적립한 성금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해서 운용하는 KT&G만의 사회공헌기금이다.

KT&G는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금을 전달했으며 기부금은 이재민 등 인명, 시설 피해 세대에 위로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G 임직원 봉사단은 최근 침수 피해를 입은 충북 제천시 봉양읍 일대 잎담배 농가를 대상으로 수해 복구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KT&G 원료본부의 임직원 20여 명은 수재민들의 침수가옥 청소, 피해물품 정리 등 활동을 실시했다.

백복인 KT&G 사장은 "코로나19로 경기 침체가 깊어지는 가운데 집중호우 피해까지 입은 이웃들은 현재 도움이 절실하다"면서 "KT&G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고 수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올랜드아울렛이,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올랜드아울렛이미지 확대보기
올랜드아울렛이,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올랜드아울렛

◇올랜드아울렛,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 진행


국내 리퍼브 전문업체인 올랜드아울렛이 예비 신혼부부에게 총 5000만 원 상당의 혼수품을 지원하는 '힘내라! 예비 신혼부부! 혼수지원 이벤트' 행사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500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침대, TV, 쇼파, 식탁, 냉장고, 세탁기 등 국내외 유명 가전제품과 가구 등이 준비된다. 대한민국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총 39커플이 선정된다.

당첨자뿐 아니라 참가자 일부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주어진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올랜드아울렛에 방문해 올랜드몰에 응모한 사연을 캡처해 직원에게 인증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랜드아울렛 관계자는 "불황에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취업이 어렵고 실업자가 늘어나는 등 사회 전반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아 결혼을 미루는 사례가 늘고 있다.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용기와 함께 박수를 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마련했다.

넵스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를 선보이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넵스이미지 확대보기
넵스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를 선보이며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넵스
◇넵스, '넵스홈'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 출시

넵스가 자사의 디자인 리빙 브랜드 '넵스홈(NEFS HOME)'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립몬스터(SLEEP MONSTER)'를 선보이면서 신제품 '롤팩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넵스홈은 넵스의 공간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구를 넘어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공간을 제안하는 디자인 리빙 브랜드다. 슬립몬스터는 고객의 편안한 수면을 돕기 위해 마련된 넵스홈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다.

처음으로 내놓은 롤팩 매트리스는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고밀도 메모리폼 소재의 매트리스로 압축 포장과 일반 택배가 가능한 제품이다. 빠르고 간편한 배송은 물론 혼자서도 쉽게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도 둔감형 폼으로 외부 날씨와 상관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온도감을 유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매트리스 커버는 텐셀 삼중직 니트 원단으로 제작돼 신축성과 통기성이 높고 진드기나 세균 등의 번식을 막을 수 있다.

넵스는 슬립몬스터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넵스홈 공식 온라인몰에서 롤팩 매트리스 사전 예약하면 최대 39% 할인되며 12일부터는 구매 사이트에 포토 리뷰를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5000원)을 100% 지급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오는 14일과 15일 '원 서머 나이트' 공연을 펼친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미지 확대보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오는 14일과 15일 '원 서머 나이트' 공연을 펼친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제주, 언택트 공연 '원 서머 나이트' 진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오는 14일과 15일 이틀간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카 밴드의 퍼포먼스와 라이브 선율을 오션뷰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언택트 공연 '원 서머 나이트(One Summer Night)'를 진행한다.

호텔 앞 야외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공연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과 코로나19로 침체된 제주 공연문화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행사다. 중남미 음악에 제주 정서를 가미한 곡들로 합주를 선보일 10인조 밴드 사우스카니발과 싱어송라이터 조동희, 젠얼론과 김기태 등 제주 출신 뮤지션들이 함께한다.

특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관람할 수 있다. 오션뷰 객실에 머무는 고객들은 각 객실의 테라스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잔디 광장에서는 40명 한정의 야외 좌석도 마련되며 이는 사전 접수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지엠팜이 영유아를 위한 유산균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을 출시했다. 사진=지엠팜이미지 확대보기
지엠팜이 영유아를 위한 유산균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을 출시했다. 사진=지엠팜

◇지엠팜, 영유아 위한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 출시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이 영유아를 위한 유산균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을 출시했다.

영유아는 장의 발달이 완벽하지 않은 상태로 장내 유산균이 발달하는 단계다. 이에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을 골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은 유산균의 명가 듀폰 다니스코 유산균의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HN001 균종을 사용해 제조된 제품이다. 이 균종은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거쳐 기능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여기에 제품은 거꾸로 세우면 한 방울씩 떨어지는 '유로 드로퍼'로 정확하게 계량해 편리하게 먹일 수 있다. 액상으로 분말이나 정제를 섭취하기 어려운 아기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