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주의 할인] 봄나들이 용품 행사가로 만나보세요

공유
0

[이주의 할인] 봄나들이 용품 행사가로 만나보세요

SSG닷컴∙홈플러스 등 관련 행사 전개

SSG닷컴이 봄철 꼭 필요한 반려동물 용품을 모아 SSG 펫페어를 전개한다. 사진=SSG닷컴 이미지 확대보기
SSG닷컴이 봄철 꼭 필요한 반려동물 용품을 모아 SSG 펫페어를 전개한다. 사진=SSG닷컴
사회적 거리 두기가 보다 완화되면서 봄나들이와 캠핑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유통업계가 관련 상품 할인전을 기획했다.

◆SSG닷컴, 봄철 필요한 반려동물 용품 ‘할인’
SSG닷컴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SSG 펫 페어’ 행사를 열고 봄철 필수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선 반려동물과의 봄나들이를 위한 산책용품, 유모차, 카시트 등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진드기 방지 산책용 목걸이 ‘세레스토’를 선보인다. ‘피콜로카네’, ‘패리스독’의 반려동물용 유모차와 ‘멈머’의 애견용 카시트도 혜택가에 판매한다.

이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용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500명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나들이∙캠핑 먹거리 기획전’을 연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가 오는 13일까지 ‘나들이∙캠핑 먹거리 기획전’을 연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나들이·캠핑 먹거리 기획전’

홈플러스는 오는 13일까지 ‘나들이·캠핑 먹거리 기획전’ 연다. 우선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으로 캠핑용 먹거리를 기획가에 선보인다. 호주산 곡물비육 척아이롤·부채살(100g·냉장)은 각 2030원, 2640원에 내놓고 안창살 양념구이(600g)는 4000원 할인한 1만1990원에 판다. 구이류와 곁들이기 좋은 해동 흰다리 새우(100g·1590원·에콰도르산), 직수입 기가 마시멜로우 바비큐용(400g·2990원)도 제안한다.

오는 9일 단 하루, 농협안심한우 등심·안심·채끝·양지·부채살·치마살·업진살 품목을 전 점 30톤 한정 50% 할인해 판매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