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하이마트, 가성비 갖춘 '하이메이드' 냉방가전 인기

공유
0

롯데하이마트, 가성비 갖춘 '하이메이드' 냉방가전 인기

이달 하이메이드 냉방가전 매출 전년比 70% 증가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이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냉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이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냉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냉방가전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7월(1~18일) 판매된 에어컨, 선풍기 등 하이메이드 냉방가전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에어컨은 90%, 선풍기는 20% 성장했다.
손기홍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고물가로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하이메이드 냉방가전이 인기"라며 "특히, 올 여름을 대비해 방방냉방(방마다 냉방)과 에너지 고효율 트렌드를 반영한 창문형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하이메이드 에어컨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메이드 리뷰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6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하이메이드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를 신청하고 필수 해시태그(#하이메이드)와 함께 포토 리뷰를 남기면 된다. 내달 말 5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