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기 SPA 브랜드 봄 신상품 한자리에”…지그재그, 스파위크

공유
0

“인기 SPA 브랜드 봄 신상품 한자리에”…지그재그, 스파위크

지그재그, ‘스파(SPA)위크’ 진행…최대 80% 할인  /사진=카카오스타일이미지 확대보기
지그재그, ‘스파(SPA)위크’ 진행…최대 80% 할인 /사진=카카오스타일
고물가 시대를 맞아 가성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스파 브랜드 실적이 두드러지고 있다. 지그재그에 입점한 스파 브랜드 거래액은 2023년 기준 직전년 대비 2배 이상(109%) 증가했다. 최근에는 ‘후아유’까지 입점하며 국내 스파 브랜드 대부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메할 수 있는 대표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에 ‘지그재그’는 오는 3월 10일까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SPA WEEK)’를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가격 대비 좋은 퀄리티로 호응을 얻고 있는 스파 브랜드가 지그재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으로 적극 협업하고 있다”며 “이번 스파위크가 스파 브랜드에는 대중성을 확보한 국민 브랜드로의 도약을, 소비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파위크는 지그재그 브랜드패션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카테고리인 스파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다. 개강, 출근, 나들이 등 외출 수요가 늘어나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가성비 스파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알리고,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미쏘’, ‘슈펜’, ‘폴더’, ‘에잇세컨즈’, ‘스파오’, ‘지오다노’, ‘로엠’,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베이직하우스’와 최근 입점한 ‘후아유’까지 총 11개의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가 참여해 개강맞이 캠퍼스룩부터 직장인을 위한 가성비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상품과 코디를 소개한다. 이외 ‘코스’, ‘자라’, ‘에이치앤엠’ 등 글로벌 스파 브랜드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주요 스파 브랜드와 함께 신학기 코디 콘셉트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화보에 소개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스파오’의 ‘크롭 윈드 브레이커’는 쿠폰 적용 시 28% 할인, ‘미쏘’의 ‘라운드넥 숏 트위드 재킷’도 쿠폰을 적용하면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에이프롬’, ‘송이송이’ 등 유튜버와의 협업도 진행한다.

스파위크 1주 차인 3월 4일 정오까지는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6개 브랜드별 72시간 특가와 베스트셀러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주 차에는 슈펜, 지오다노 등 4개 브랜드 72시간 특가를 마련했으며, 3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앵콜 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정오(12시)에는 스파 브랜드 상품 구매 시 2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이외 15%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20% 쿠폰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