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봄맞이 피크닉 장소, '여기어때'…블랙 프로모션 실시

공유
0

봄맞이 피크닉 장소, '여기어때'…블랙 프로모션 실시

여기어때가 '피크닉 여행'을 테마로 블랙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피크닉 여행'을 테마로 블랙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피크닉 여행'을 테마로 '두 번째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여기어때 블랙만의 특별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여기어때 블랙은 호텔, 리조트, 펜션 등을 전문 에디터가 직접 평가 후 선별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다.

이번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테마가 피크닉 여행인 만큼, 낭만 가득한 피크닉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프트 패키지로 구성했다. 그리스의 전통식품과 굿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와 협업했다. 기프트에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50ml) △올리브오일 오레가노 러스크(60g)가 포함됐다. 이야이야앤프렌즈 특유의 감성이 담긴 캐릭터가 디자인된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여기어때 블랙 숙소 전용 3만원 쿠폰이 함께 제공되며, 추가 혜택으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및 숙소별 스페셜 혜택 등을 마련했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이달 29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큐레이션 숙소의 블랙 기프트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패키지 기프트는 기간 내 해당 숙소 체크인 시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숙소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3일부터 6월 16일까지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