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립토닷컴, 암호화폐 강세장서 기회 창출 위해 1억 달러 투자 대대적 광고 캠페인

공유
0

크립토닷컴, 암호화폐 강세장서 기회 창출 위해 1억 달러 투자 대대적 광고 캠페인

크립토닷컴이 암호화폐 시장의 최근 급성장 따른 수익 창출 목적으로 1억 달러를 투자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 착수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크립토닷컴이 암호화폐 시장의 최근 급성장 따른 수익 창출 목적으로 1억 달러를 투자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 착수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Crypto.com)이 암호화폐 시장의 최근 급성장에 따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 착수했다. 회사 대변인은 코인데스크에 거래소가 캠페인에 1억 달러를 투자했으며 이 캠페인은 20개국 이상을 포함하며 수개월 동안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립토닷컴의 ‘행운은 용감한 사람을 선호한다’라는 제목의 이 광고는 인기 배우 맷 데이먼(Matt Damon)이 주연을, 오스카상을 받은 촬영 감독 월리 피스터(Wally Pfister)가 감독을 맡는다고 발표했다.

이 캠페인은 크립토닷컴의 공격적인 움직임을 나타내며,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FTX가 NFL 스타 톰 브래디(Tom Brady)와 톱 모델 지젤 번천(Gisele Bundchen) 부부가 등장하는 2000만 달러의 미국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이어진다.

비교적 평온한 여름이 지난 후 암호화폐 시장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미국의 비트코인 ​​선물 상장지수펀드(ETF) 데뷔에 힘입어 새로운 모멘텀을 얻고 있다. 그런 까닭에 크립토닷컴이 이러한 기회를 포착해 더 넓은 주류 투자자를 확보하기 위한 이벤트로 여겨진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광고의 메시지는 재정적 독립과 자기 결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