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스트투자 김원규 대표, 수산물 소비·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 참여

공유
0

이베스트투자 김원규 대표, 수산물 소비·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 참여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김원규 대표(사진 중앙)가 임직원과 캠페인용 홍보물을 들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김원규 대표(사진 중앙)가 임직원과 캠페인용 홍보물을 들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축된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자 지난 7월 27일 해양수산부와 우리바다 지킴이 검증 TF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두고 수산물 소비와 어촌 관광을 장려하고 있다. 캠페인 메시지를 SNS에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주자는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우리바다 지킴이 검증 TF 성일종 위원장,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이었고, 이베스트투자증권 김원규 대표는 하나증권 강성묵 대표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다.

김원규 대표는 “한가위에는 우리 수산물로 가족과 이웃 간의 정을 나누시기를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신 대한민국 어민 여러분이 다시 힘을 얻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