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짝 다가온 추위에 서두르는 겨울옷 할인 행사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1

바짝 다가온 추위에 서두르는 겨울옷 할인 행사

CJ온스타일, 22일 24일 프리미엄 겨울 코트 공개
G마켓·옥션·바바더닷컴, 24일까지 최대 87%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홈쇼핑, 전자상거래업체 등 유통업계가 발빠르게 겨울옷 할인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2일 저녁 8시 45분 방송에서 패션 자체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의 남녀 코트를 판매한다. 여성용은 제냐블랙, 카멜, 딥그린, 크림 4가지 색상이며 남성용은 제냐블랙, 카멜 두 가지 색상이다.
해당 제품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했다. 에르메네질 제냐 원단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3대 고급 원단 중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는다.

24일에는 여성 브랜드 ‘센존 블루라벨’의 코트 제품을 판매한다. 코트는 블랙, 카멜, 그린 3가지 색상으로 이태리 알라 캄폴미사의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했다. 11월 초에는 앙고라, 울 혼방 롱코트 제품, 퀼팅 롱 베스트를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11월 '미국 대통령의 정장'의 이미지를 가진 ‘브룩스 브라더스’의 코트, 막스마라 출신의 유명 디자이너 엠마누엘라 모리오네가 만든 브랜드 ‘Cream38’의 코트 등 다양한 코트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옥션은 24일까지 ‘프리 윈터 세일’을 열어 인기 겨울 상품과 이월 특가 상품을 최대 87%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휠라 등 26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G마켓은 19일 ‘코닥 FW아우터’를, 옥션은 19일 ‘에잇세컨즈 아우터/이너 SALE’ ‘지오다노 패딩 바머 자켓 외’ 등을 준비했다.

가을·겨울 이월상품도 ‘투데이 딜’ 항목에서 매일 3개씩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19일 SOUP 여성 겉옷, 바닐라비 외 여성 겨울코트·패딩을, 옥션은 19일 네파 가을·겨울 대표상품, 까웨 인기 바람막이 겉옷을 판매한다.

매일 총 12개 상품으로 구성한 상품 기획자 추천 제품과 인기 상품을 10순위까지 진열해 장보기의 편의성을 높였다.

전용 할인권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하는 ‘20%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회원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G마켓은 모바일 앱에서, 옥션은 온라인몰과 모바일에서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바바더닷컴은 24일까지 ‘F/W 아우터 페스티벌’ 기획전을 연다. 트렌치코트부터 무스탕, 패딩, 구스다운, 트위드 자켓 등 겉옷 상품을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일루스트리스일루전 라운드 칼라 코트’, ‘프랑코페라로 남성 겨울 3WAY 구스다운’, ‘더아이잗컬렉션 양가죽 양모 리버시블 무스탕 코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지고트 스탠드 칼라 프린지 트위드 자켓’, ‘아이잗바바 트위드 더블 버튼 자켓’ 등 간절기에 입기 좋은 상품도 만날 수 있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우터 페스티벌 전용 할인권도 준비했다. 바바더닷컴 전 회원은 매일 자정 12시 바바더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35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50만 원 이상 구매 시 6만 원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