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시즌 8' 티저 이미지 공개

공유
0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시즌 8' 티저 이미지 공개

시즌 8 배틀패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오버타임 도전’ 성공 꿀팁 함께 소개

26일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 시즌 8'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 시즌 8'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포트나이트 시즌 8 업데이트가 오는 28일 오후로 바짝 다가오면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시즌 8 배틀패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오버타임 도전' 이벤트 마감도 임박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시즌 8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배틀패스 무료이벤트 완수를 위한 꿀팁도 소개했다.
겨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던 포트나이트 시즌 7이 끝나고, 오는 28일 오후 시즌 8의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는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업데이트 4일 전부터 하루 전까지 매일 한 장씩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시즌 8 업데이트가 다가옴에 따라 시즌 8의 배틀패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의 마감 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오버타임 도전’이란 지난 19일 포트나이트 7.40 패치 업데이트 이후 추가된 이벤트로, 총 20가지의 도전이 준비돼 있으며 이 중 13개의 도전을 완료하면 시즌 8의 배틀패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버타임 도전’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 완료 가능하다.

배틀패스는 100개 이상의 매력적인 포트나이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스’ 개념의 아이템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배틀 스타를 획득, 배틀패스의 티어를 해금하고 티어별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배틀패스는 확률형이 아닌 누구나 확정적으로 멋진 아이템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며, 배틀패스를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은 매 시즌마다 완전히 새롭게 변경된다.

이에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들의 오버타임 도전 완료를 돕기 위해 각 도전 중 난이도가 있는 도전에 대한 팁을 소개했다. 덧붙여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8일 오후, 겨울의 끝을 알리는 새로운 맵과 새로운 탈것 등 흥미진진한 내러티브의 탄탄한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는 포트나이트 시즌 8이 시작된다”면서, “최대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배틀패스를 획득해 시즌 8을 더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픽게임즈가 소개한 방식 이외에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 접속하면 유저들이 올린 후기를 통해 ‘오버타임 도전’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