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공유
0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20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매장에서 한정 판매
지스타 2019서 선발매, 일부 상품 하루 만에 품절되며 큰 인기
제품자 선착순 4000명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커버낫 콜라보 스킨

펍지주식회사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펍지주식회사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국내 스트릿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후드티, 크루넥, 백팩, 모자, 담요, 그립톡, 키링 등에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아이템과 디자인 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굿즈는 지난주 ‘지스타(G-STAR)2019’에서 선발매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일부 상품은 하루 만에 품절되며 배틀그라운드 IP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20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2종의 커버낫 콜라보 스킨(후드티,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배틀그라운드 X 커버낫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커버낫 콜라보 스킨을 증정하며, 해당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커버낫은 트렌디한 브랜드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Z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X커버낫 콜라보레이션 굿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