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스테믹스, 면역 강화 신제품 출시 소식에 주가 '출렁'

공유
0

프로스테믹스, 면역 강화 신제품 출시 소식에 주가 '출렁'


프로스테믹스가 유산균 엑소좀(Exosome, 세포외소포체) 기반의 피부 면역 강화 앰플 ‘사이토베지클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프로스테믹스 CI이미지 확대보기
프로스테믹스가 유산균 엑소좀(Exosome, 세포외소포체) 기반의 피부 면역 강화 앰플 ‘사이토베지클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프로스테믹스 CI


프로스테믹스가 유산균 엑소좀(Exosome, 세포외소포체) 기반의 피부 면역 강화 앰플 ‘사이토베지클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5일 증권시장에서 프로스테믹스는 11시 28분 현재 전일대비 8.88% 상승해 38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한때 20% 이상 상승 하기도 하는등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모습이다.

회사 측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이제품은 고순도∙고농도 유산균 엑소좀을 함유한 피부 면역 강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2005년 설립된 프로스테믹스는 세계 최초로 엑소좀을 원료로서 미국화장품협회에 등록한 줄기세포 배양 기술 1세대 기업이다.

자체적으로 줄기세포 배양액 상용화 플랫폼인 ‘엑소플랜트(Exoplant®)’를 통해 고품질의 엑소좀을 배양, 분리, 정제, 양산할 수 있는 생산 능력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