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31일)] 쿠팡, '베이비페어' 열고 육아용품 최대 54% 할인

공유
0

[쇼핑 오늘(31일)] 쿠팡, '베이비페어' 열고 육아용품 최대 54% 할인

G마켓·옥션, '트렌드·소호 패션 위크'에서 최대 69%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 쿠팡은 9월 6일까지 국내외 대표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팸퍼스, 아벤트, 레고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4%까지 할인한다.
3000여 개의 상품을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아물티슈 ▲아이식품 ▲수유.이유용품 ▲유모차 ▲유아침구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다양한 육아용품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유한킴벌리, 네이쳐러브메레, 아토팜, 필립스아벤트 등 87개 육아 관련 유명브랜드는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쿠팡의 멤버십인 로켓와우회원을 위한 다양한 한정 기간 추천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2일까지 팸퍼스 크루저 밴드형 기저귀, 리빙스마일 포켓형 스마일 기저귀 정리함, 레고 듀플로 창의력 동물 놀이 등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추가 장바구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이 인기 패션몰 500여 곳을 모아 '트렌드·소호 패션 위크'를 연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과 옥션이 인기 패션몰 500여 곳을 모아 '트렌드·소호 패션 위크'를 연다. 사진=이베이코리아

○… G마켓과 옥션은 9월 6일까지 '트렌드∙소호 패션 위크'를 열고, 다양한 의류∙잡화를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에는 ▲리얼코코 ▲체리빌레 ▲비이심플 ▲다바걸 ▲난닝구 ▲사뿐 ▲바닐라슈 ▲착한구두 등 인기 패션몰 500여 곳이 참여했다. 할인 카테고리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언더웨어, 신발, 가방·잡화, 주얼리 등 총 6개에 이른다.

전용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일반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2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 대상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 행사 첫날인 8월 31일 하루 동안은 G마켓과 옥션 전 회원을 대상으로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 추가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행사는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타일에 따라 페이지를 나누어 구성했다. ▲핫 트렌드 ▲베이직·미시 ▲로맨틱·섹시 ▲캐주얼·유니크 ▲트렌디 슈즈로 구분했고, 별도로 지역별 인기 로드숍과 베스트 상품도 선보인다.

인터파크가 최대 18% 할인 혜택의 '다시 여기 동행 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인터파크가 최대 18% 할인 혜택의 '다시 여기 동행 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 인터파크가 언택트 일상 속 쇼핑 카테고리와 투어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통합 프로모션 '다시 여기 동행 2'를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전자의 노트북과 음향기기 그리고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중복 할인 쿠폰과 신용카드 청구 할인 등을 마련해 최대 1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테고리 통합 기획을 통해 쇼핑∙투어 상품 교차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LG전자 노트북, 음향기기 등을 구매할 경우 총 17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과 여행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총 4명에게 LG전자 노트북, 태블릿PC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 추첨은 프로모션 종료 이후 구매 확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