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뷰티 신상(1일)]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라인', 오프라인에도 선보인다 外

공유
0

[뷰티 신상(1일)]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라인', 오프라인에도 선보인다 外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은 기초 제품 위주 출시

이니스프리의 '트루케어' 라인. 사진=이니스프리이미지 확대보기
이니스프리의 '트루케어' 라인. 사진=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온라인 전용 '트루케어 라인' 오프라인에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2016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는 고객 선호가 높았던 9종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1위 선크림인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SPF48 PA+++)'을 1+1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다른 선크림과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피부가 맑아 보이는 핑크 톤업이 특징인 이 제품은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촉촉한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사이즈의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고 편안하게 작용한다. 코로나19로 마스크가 필수인 요즘 피부톤은 맑게 정돈해 주면서 마스크에 묻어남이 덜해 사랑받는 제품이다.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사진=LG생활건강

◇ LG생건 예화담, 추석 맞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의 예화담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1년에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외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맞춤으로 기획됐다.

새로 선보인 세트 상품은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과 유액, 눈가에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아이크림, 쫀쫀한 거품이 당김 없이 촉촉하게 세안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클렌저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이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풀'을 새로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이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풀'을 새로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풀'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인기 상품인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풀'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신제품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22만 8000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피부의 구조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빈틈없이 개선해준다.

총 4개의 앰풀로 구성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풀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풀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1주일의 사용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풀 스타터(1개 구성) 또한 9월 한정으로 구성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