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SK매직 말레이시아, 브랜드 홍보 파트너로 미디어컴 선정

공유
0

[글로벌-Biz 24] SK매직 말레이시아, 브랜드 홍보 파트너로 미디어컴 선정

SK매직의 커피머신. 사진=SK매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SK매직의 커피머신.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말레이시아는 브랜드 홍보 파트너로 미디어컴(MediaCom)을 선정해 디지털 미디어는 물론 기존 미디어를 아우르는 전략적 미디어 기획 및 구매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시기로 했다고 마켓팅인터액티브 등 말레이시아 현지매체가 23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지난 1985년 설립된 SK매직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가스오븐을 제조한 기업이다. 현재 SK매직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타이,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아프리카 등 60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에 말레이시아에 진출했다.
SK매직 말레이시아의 마켓팅 책임자인 브루스 유씨는 “말레이시아에 새롭게 정착한 브랜드로서 제품의 혁신과 마켓팅의 트렌드와 일관해 성장하기 위 미디어컴과 협력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보다 큰 성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컴 말레이시아의 마켓팅책임자 사우라브 찬드라셰카르(Saurabh Chandrashekhar)씨는 “매우 흥미롭고 경쟁적인 제품 범주에서 성장을 주도할 야심찬 이니셔티브를 만들고 실행하는 데 SK매직과 파트너가 된 것은 특권”이라고 말했다. 그는 “SK매직은 혁신의 상징이며, 우리만의 고유한 시스템 사고 방식을 적용해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