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생필품 전문 판매 ‘필요한 마트, 필마트’ 선봰다

공유
0

공영쇼핑, 생필품 전문 판매 ‘필요한 마트, 필마트’ 선봰다

19일 오후 3시 30분 첫 방송…2·3·4개 이상 구입하면 할인율 10%·20%·30% 쑥쑥

이미지 확대보기

공영쇼핑이 생활필수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19일 오후 3시 30분 첫 방송을 통해 숨화장지 30m 2팩과 프리미엄 물티슈 20팩 등을 판매하는 ‘필요한 마트, 필마트’를 진행한다.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좋은 가격과 좋은 구성에 판매해, 물가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생필품 전용 프로그램인만큼 휴지, 치약, 세제, 수건 등 가정에서 매일 사용하는 상품 위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필요한 마트, 필마트’는 동일상품을 모바일로 2·3·4개 이상 구매하면 각각 할인율이 10%씩 늘어나 4개 이상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2건당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개 이상 주문한 상품은 별도의 배송지를 설정하면 무료로 따로 배송도 가능하다.

매 방송마다 2종류의 생필품이 소개되며, 방송 중 게릴라 형태의 타임특가 코너를 마련해 방송 중에만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특템’의 찬스도 제공한다.

또한, 게스트로 개그우먼 전영미가 출연해 전매특허 성대모사를 비롯한 다양한 개인기를 활용,재미있고 유쾌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필요한 마트, 필마트’는 생필품의 ‘국민물가 안정과 쇼핑의 재미’ 두 가지를 결합한 새 프로그램”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혜택을 위해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좋은 가격으로 구성해 지속적으로 방송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