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호엔케어, 장윤정과 함께 '최고의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 전개

공유
0

천호엔케어, 장윤정과 함께 '최고의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 전개

천호엔케어가 브랜드 모델 장윤정과 함께 '최고의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브랜드 모델 장윤정과 함께 '최고의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천호엔케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브랜드 모델인 가수 장윤정이 추천하는 건강식품 할인과 함께 특별 제작 사은품 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최고의 건강한 만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장윤정이 평소에 즐겨 먹는 천호엔케어 대표 건강식품 12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강즙 '흑마늘 프리미엄'과 '석류 프리미엄' 등 프리미엄 라인업과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브랜드 '하루활력'의 건강즙 등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제품 구입 시 금액에 따라 장윤정 포토카드가 담긴 한정판 특별 키트도 주어진다. 최종 결제 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건강즙 3종(15팩)과 장윤정 포토카드 2매가 담긴 '장윤정 건강 키트'를, 10만 원 이상이면 장윤정 싸인 파우치와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생활 방역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추첨 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천호엔케어는 회원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코지마 안마의자(1명), 코에픽(3명), 천호엔케어 프리미엄 건강식품인 '태황천진단(1명)'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천호몰 앱에서 출석체크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SNS공유 이벤트 등도 준비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친근하고 활력이 넘치는 장윤정 모자를 새로운 모델로 맞이한 것을 기념해 장윤정이 추천하는 제품들을 모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기회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동시에 건강식품과 푸짐한 사은품 혜택까지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