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정식 출시 ‘초읽기’…18일부터 사전등록

공유
3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정식 출시 ‘초읽기’…18일부터 사전등록

[사진=크래프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사전등록을 시작하면서 인도 시장 정식 출시 초읽기에 돌입했다.

17일(현지시간) 비즈니스인사이더(businessinsider) 등은 크래프톤이 18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며 특수 테마 콘텐츠와 새로운 게임 기능도 제공한다고 보도했다.
이번 사전 등록에는 크래프톤이 인도 지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보상책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함께 게임 의상과 기능을 비롯한 인도 지역만의 게임 이벤트도 제공한다고 외신은 전했다. 다만 구체적 보상책은 공개하지 않았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애플의 iOS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외신은 배틀로얄과 팀데스 매치 등을 포함해 기존과 동일한 게임 모드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정식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지 언론은 6월 출시에 무게를 싣고 있다.

크래프톤이 인도 버전을 처음 공개한 지난 6일, 임우열 본부장(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본부)은 “ 출시 기념의 한정판 의상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와 콘텐츠도 마련하고 있다”며 “각종 게임 대회와 리그를 구성해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 육성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