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PC삼립, '육즙가득 부어스트' 2종 출시

공유
0

SPC삼립, '육즙가득 부어스트' 2종 출시

캠핑 요리·반찬·안주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

SPC삼립의 그릭슈바인이 '육즙가득 부어스트'를 출시한다. 사진=SPC삼립이미지 확대보기
SPC삼립의 그릭슈바인이 '육즙가득 부어스트'를 출시한다. 사진=SPC삼립
SPC삼립은 최근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에서 ‘육즙가득 부어스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육즙가득 부어스트는 국내산 냉장 돼지고기를 저온숙성 방식을 통해 수분과 육즙을 가둬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톡 터지는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팬·그릴 조리와 더불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물을 넣어 굽는 ‘워터프라잉’ 방식으로 조리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독일산 참나무 훈연을 통해 풍미를 살린 ‘육즙가득 부어스트 스모크’와 바질을 넣어 향긋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육즙가득 부어스트 바질’ 등 2종이다. 유통 채널 특성에 맞춰 할인마트, 온라인몰에서는 반찬으로 활용하기 편한 비엔나소시지 형태로 출시했으며 편의점은 간식이나 안주로 즐길 수 있도록 소단량 포장(스모크 한정) 판매한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육즙가득 부어스트는 육즙 가득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특수 공법을 더한 제품으로, 캠핑 요리, 반찬, 안주 등 다양한 메뉴 활용이 가능하다”면서 “향후 여러 가지 맛을 추가로 선보여 선택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