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몬, 신규 행사 ‘단하루’...1일 특별 상품 판매

공유
0

티몬, 신규 행사 ‘단하루’...1일 특별 상품 판매

티몬, 10월 1일 ‘단하루’ 행사 시작… 매일 오전0시부터 23시 59분까지 특가 상품 한정 판매 


티몬이 1일 새로운 정기 행사 '단하루'를 연다. 사진=티몬이미지 확대보기
티몬이 1일 새로운 정기 행사 '단하루'를 연다. 사진=티몬

전자상거래업체 티몬이 고객들의 상품 구매의 재미를 높이고 다양한 특가 상품을 향한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정기 행사를 시작한다.
티몬은 1일 정기 행사 ‘단하루’를 신설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단하루는 인기 상품을 오직 24시간 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하는 행사로 오전 0시부터 23시 59까지 운영한다.

1일 처음 공개한 단하루 행사에서는 약 290여 개의 특별한 혜택을 더한 상품들이 있다. 이날만 구입할 수 있는 대표 상품으로 ▲강원 하이원리조트 콘도 35㎡ 1박 숙박권+조식 2인+부대시설 할인권 ▲일렉트로룩스 투인원 에르고라피도 18V 무선청소기(2만 원 상당 필터 증정)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매트 등이 있다.

티몬은 10분 동안만 상품을 판매하는 기존행사 ‘10분어택’ 등 시간 한정 행사의 비결을 활용해 다양한 품목의 인기 상품을 더 집중 소개한다. 이는 고객이 특가 상품을 더 편리하게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회사는 이 행사로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고 신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고객을 유입할 계획이다.

전구경 티몬 큐레이션세일즈실 실장은 “단하루 행사로 고객들이 매일 매일 새로운 상품을 아주 특별한 가격이나 혜택으로 구매하는 쇼핑의 재미를 경험하고 항상 기대감을 안고 티몬에 방문하게끔 할 계획이다”면서 “그 어떤 정기 행사보다 폭넓은 품목의 상품들을 단하루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