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잠정 실적은 매출 970억원, 영업이익 100억원으로 2020년 4분기에 비해 매출 13.7%, 영업이익 63.3%가 감소했으며 전분기 대비 매출 24.5%, 영업이익 75.1%가 줄었다.
실적 개선을 위해 그라비티는 올 상반기안에 NFT(대체불가능토큰) 아이템, P2E(Play to Earn) 경제 시스템 등을 적용한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포링 머지'를 동남아시아 지역에 출시, 블록체인 게임 사업에 뛰어든다.
아울러 지스타에 선보였던 '라그나로크 V: 부활' 오세아니아 지역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스팀 페이지를 오픈하는 한 편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 대만·홍콩·마카오 서버를 3월, '라그나로크 비긴즈' 2차 CBT를 하반기 안에 선보일 계획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