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BQ, MZ세대 저격할 '로제·크런치버터 치킨' 출시

공유
0

BBQ, MZ세대 저격할 '로제·크런치버터 치킨' 출시

닭다리·윙·봉 담은 '황금올리브 콤보'도 선봬
출시 기념, 사이드메뉴 증정 프로모션 진행

BBQ가 봄을 맞아 로제와 콘버터 등으로 맛을 낸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사진=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BQ가 봄을 맞아 로제와 콘버터 등으로 맛을 낸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사진=BBQ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가 봄을 맞아 MZ세대 입맛을 저격한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비비큐는 로제치킨과 크런치 버터치킨, 황금올리브 콤보 등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로제치킨은 젊은 층에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다.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제 로제소스와 닭 한 마리에 2조각만 나오는 귀한 ‘속안심살’의 부드러운 케미가 특징이다. 가격은 10조각에 1만7000원이다.

크런치 버터치킨은 바삭한 황금올리브치킨에 ‘단짠’의 대명사 콘버터와 매콤하게 혀에 착 감기는 BBQ 레드착착 시즈닝이 더해진 일명 ‘마약옥수수’ 맛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파인마요소스가 동봉돼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크런치 버터치킨은 한 마리에 2만2000원이다.

BBQ의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도 신메뉴 중 하나다. 입안 가득 퍼지는 황금올리브유의 풍미와 닭다리의 바삭쫄깃한 식감을 더 많이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2만2000원에 맛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신메뉴 3종 구매시 새로 출시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솔트카라멜볼’, ‘리얼초코볼’ 중 선택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봄을 맞아 로제와 콘버터를 재료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황금올리브치킨을 활용해 다양한 니즈도 충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 신제품 3종과 함께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