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맘스터치 'SKT T-Day' 프로모션…"회원이면 싸이버거 공짜"

공유
0

맘스터치 'SKT T-Day' 프로모션…"회원이면 싸이버거 공짜"

스페셜 버거 세트 구매 시 싸이버거 무료 증정
SKT T 멤버십 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가능


맘스터치가 SKT T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맘스터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맘스터치가 SKT T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가 통신사와 손잡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맘스터치는 오는 18일까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버거 세트’ 구매 시 싸이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티 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 신학기 시즌을 맞아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맘스터치의 가성비를 내세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16일 단 하루동안 SKT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싸이버거 증정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6~18일까지 맘스터치 매장에서 ‘스페셜 버거 세트’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스페셜 버거 세트’는 △통다리살 싸이패티 2장을 담은 ‘싸이플렉스버거’ △통새우, 통가슴살패티, 에그프라이,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언빌리버블버거’ △부드러운 치즈와 촉촉한 통가슴살패티가 일품인 ‘딥치즈버거’ △소고기패티에 에그프라이, 고소한 불고기 소스를 더한 ‘에그불고기버거’ 중 버거 1종과 할라피뇨너겟 4조각, 콜라 1잔으로 구성됐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맘스터치만의 가성비 넘치는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