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촌치킨, 투고 매장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아일랜드 리솜점' 오픈

공유
0

교촌치킨, 투고 매장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아일랜드 리솜점' 오픈

객실 딜리버리 서비스 등 제공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좌), '아일랜드 리솜점'(우). 사진=교촌치킨 이미지 확대보기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좌), '아일랜드 리솜점'(우).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투고(To go·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과 '아일랜드 리솜점'을 오픈했다.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점'은 경주 대표 관광지인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공원에 위치해있다. 해당 매장은 근처에 보문호수 및 다양한 호텔 등이 즐비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 및 호수 산책하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것이라 기대한다.
이 곳에서는 치즈트러플순살, 허니순살, 레드순살, 살살치킨 등 교촌 인기 순살치킨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아일랜드 리솜점'은 작년 12월에 오픈한 포레스트 리솜점에 이어 리솜 리조트에 오픈한 2번째 매장으로,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호반호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 지하1층에 입점했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해당 매장에서는 허니콤보, 허니오리지날, 치즈트러플순살, 살살치킨, 허니순살, 레드순살 등 교촌 인기 치킨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 웨지감자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 곳에서는 치킨에 빠질 수 없는 교촌 수제맥주 3종(금강산·백두산·교촌치맥)도 함께 마련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맥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생맥주부터 편리한 캔맥주까지 준비해 방문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준다. 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이 여행을 즐기며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교촌치킨을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접할 수 있도록 리조트 및 관광지에 매장을 오픈해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장 및 집에서 즐기던 교촌의 맛을 여행지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 투고(To go)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으로 이동성, 편리성, 조리 간편성 등을 고려해 교촌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제공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