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 서류 접수 개시

공유
0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 서류 접수 개시

두자릿수 규모 채용 예정,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근무

스마일게이트 사내 행사 '스마일데이' 전경. 사진=스마일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스마일게이트 사내 행사 '스마일데이' 전경.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그룹이 스마일게이트 홀딩스·엔터테인먼트·알피지·메가포트 등 4개 계열사에서 근무할 인력을 구하는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25일 개시했다.

이번 인턴십은 △서류 △인성 검사 △면접 등의 절차로 진행되며 개발직군에 한해 전공소양, 이론지식 등을 평가하는 온라인 테스트 'SGDT(Smilegate Development Test)'가 병행된다. 면접에는 인성검사 결과가 참고자료로 반영되며 사전 과제·프레젠테이션 등이 더해질 수 있다. 가 병행된다.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3개월간 현업에서 근무하며 실무 과제를 수행하고 1:1 밀착 멘토링을 받게 된다. 우수 평가를 받은 인원은 최종 면접을 통해 4월 중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인턴십에 관해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업팀 측은 "3개월간 근무하는 동안 가시적 성과를 통해 직무 이해력을 함양하고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엔터테인먼트 분야 미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해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기졸업자 혹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류 접수 기한은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이며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 이뤄질 전망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