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액션영화 전설 '이소룡'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뜬다

공유
0

액션영화 전설 '이소룡'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뜬다

오는 10일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

사진=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트위터
크래프톤과 텐센트가 합작한 게임 '배틀그라운드(배그) 모바일'에 전설적인 액션 영화 배우 '이소룡'과 콜라보레이션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배그 모바일' 공식 SNS에 따르면 오는 10일 2.4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이소룡과 콜라보한 캐릭터 모션과 스킨, 인게임 아이템 등이 다수 추가된다.
영화 배우 이소룡의 본명은 이진번(레이준판)으로 해외에선 영어 이름 '브루스 리'로 통한다. 지난 1973년 향년 32세로 요절할 때까지 영화 '정무문', '용쟁호투', '사망유희' 등 세계적 히트작들의 주연을 맡아 홍콩 액션 영화의 유행을 이끌었다. 실용주의 무술 '절권도'를 창시하는 등 무예인으로서도 굵직한 족적을 남겼다.

이소룡이 배틀로얄(다수 인원이 최후의 1명이 남을 때까지 경쟁하는 게임) 장르 게임과 콜라보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21년 12월, 넷이즈가 개발한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에 이소룡과 콜라보한 콘텐츠들이 출시됐다.

배그 모바일에는 최근 실존 유명인들과의 콜라보 이벤트가 달아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카타르 월드컵 우승을 거머쥔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의 리빙 레전드 리오넬 메시와 콜라보했다. 12월 말에는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음성 퀵보이스가 출시됐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