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5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5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5일(음력 10월 8일‧병진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문서운, 명예운을 따르는 한편 좀더 폭 넓게 주위를 활용함이 바람직스럽다. 애정운 길.

60년생 거래와 교섭은 이루어지니 공직자에게는 명예운, 사업운에는 재물운이 따른다.

72년생 자신의 과오는 변명하지 말고 떳떳하게 인정을 하라. 솔직함은 주위의 신뢰를 얻는 큰 방법.

84년생 계획을 세워 범위를 확실하게 하고 자신의 뜻을 추진하여야 행운도 찾아든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오만과 과격함은 금물이다.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앞세우도록 하라.

61년생 행동만을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도록 하라. 기회를 보며 사업운을 위해 정보를 수집할 때.

73년생 남의 의견에 휩쓸려 행동하지 말고 어디까지나 자신의 소신에 따를 때 매사가 성취된다.

85년생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신중하고 폭 넓게 처세하라. 직장운에는 구설수에 조심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완벽함을 추구하니 명예운도 따를 것이다. 이익을 추구할 시기가 아니니 자제하도록.

62년생 문서운, 보증 면에서는 기피하는 처세도 때로는 필요하다. 순간은 서운하겠지만 후회는 없다.

74년생 창조적인 아이디어는 성공으로 이어지게 된다. 문서운, 금전운 문제는 서서히 풀린다.

86년생 자신의 재능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계획을 진행시켜라. 금전운, 명예운이 따를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다소 복잡한 문제가 따르지만 귀인운의 도움을 얻는다. 문서운 문제는 오후에 처리하도록.

63년생 주위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자신의 독선적인 판단에 주의하라. 상대를 분위기로 사로 잡도록.

75년생 현명하게 전진하여 나갈 때 비약적인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87년생 애정운에는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자만하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가 최선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큰 기대가 무너질까 우려되니 원만히 대처하도록 하라. 이성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이다.

64년생 계획에는 다소 차질이 따를 것이나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주위와 원만히 융합하도록.

76년생 주위로부터 배신과 모함이 우려된다. 신중히 선택하여 매사를 안정시켜 나가도록 하라.

88년생 때를 기다린다는 마음으로 은인자중하라. 활동적인 분야는 신중하게 처리하고 유보함도 생각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한발짝씩 실행하는 여유를 가질 것. 매 순간 검토와 분석을 잊지 말 것.

65년생 금전운 분야에 안정을 찾으며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무난하겠다. 문서운 적으로 행운.

77년생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노력의 대가가 빛을 보는 때이니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89년생 말과 행동의 일치는 문제를 일으킬 여지가 없을 것이다. 실행의 단계에서는 과감하게 추진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상대와의 견해의 차이에 신경을 쓰지 말라. 결정적인 순간에 인간적인 정에 치우지면 손해.

66년생 직선적인 언행에서는 손해가 따름에 주의할 것. 자존심도 때로는 숙일 줄 알아야 한다.

78년생 의견의 차이를 좁혀 문제점의 핵심을 빨리 파악하여 처리할 것. 건강에 유념하라.

90년생 다른 사람의 일에는 절대 관여하지 말 것. 재물운에 치우치지 말며 보증, 담보에는 필히 조심.


未(양띠운세) 55년생 문서운 문제에 치중할 때 바라던 바대로 성취가 된다. 겸손한 자세로 일에 임할 것.

67년생 자신의 성격적인 결함만 보완을 한다면 이상적이다. 상대의 의사를 존중할 때 원만해진다.

79년생 자신의 의견을 확고하게 하는 것이 이롭다. 마음이 허점을 상대에게 보이지 말 것.

91년생 실리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계획을 설정하라. 승부는 순간적인 판단에서 좌우될 수도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때로는 필요하다. 확고한 판단도 중요하겠으나 실리적 손해에 주의.

68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뒤따를 것이니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폭 넓게 주위의 여건을 활용하라.

80년생 당신의 적극적인 자세는 오히려 상대방에게 경계심을 갖게 한다. 처세를 무겁게 할 것.

92년생 윗사람과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겸손한 마음가짐 또한 중요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일시적인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원만히 행동할 것. 성격이 급할수록 결실은 그만큼 줄어든다.

69년생 활동적인 데서 기쁨이 따르며 재물운, 명예운을 얻을 수 있다.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81년생 신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할 때 성공운, 사업운이 따른다. 행동과 언행이 일치할 것.

93년생 참고 견딜 줄 아는 인내력이 필요하다. 순간적인 충동에 빠지면 문제는 나쁘게 번진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문서운 보증관계로 인한 구설수나 시비수는 가급적 피할 것. 귀인운의 도움이 작용한다.

70년생 난관이 따르고 의도대로 되지 않는 상태이나 좌절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라. 겸허하도록.

82년생 대인관계에서는 트러블이 발생된다. 성격적인 결점을 노출시키는 경솔함을 삼갈 것.

94년생 내실을 기할 때 이익으로 연결될 수 있으니 문서운, 승진운 경쟁의식은 이익으로 돌아온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불안한 상태에서는 자신을 억제하는 인내력 또한 필요하다. 성급하지 말고 침착하게 뜻을 살려라.

59년생 다소 어려움이 예상되겠으나 이를 극복하고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면 기쁨과 명예운을 얻는다.

71년생 금전운 측면은 인내하고 자신의 내면을 다질 것. 결실을 이루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83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획기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성실하고 근면한 처세가 직장운에 행운을 부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월계1동 월계2동 월계3동 공릉1동 공릉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