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휠라 코오롱FnC K2 外

공유
0

[패션 그거!] 휠라 코오롱FnC K2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휠라, 백팩 ‘링크’ ‘포스’ 출시

사진=휠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제공

휠라(FILA)는 2018 신학기,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백팩 링크(LINK), 포스(FORCE)를 출시했다. 휠라 ‘링크’, ‘포스’ 백팩은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링크, 포스 백팩은 신개념 수납 기능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 코오롱FnC 래코드, 에티컬 패션쇼 참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가 16일부터 3일간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친환경 전시회 ‘에티컬 패션쇼’에 참가해 한국 패션 업사이클링을 알렸다. 래코드는 그린쇼룸에 참가해 래코드의 세 개 라인(인벤토리 라인, 밀리터리 라인, 인더트스리얼 라인) 중 34개 스타일을 전시했으며 17일에 진행하는 캣워크에 총 4 착장을 선보이게 됐다.

◇ K2, 사이즈코리아 정보 활용 시범사업 업체 선정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운영하는 ‘사이즈코리아’의 정보 활용 시범사업 업체로 선정됐다. 사이즈 코리아 신발 부문에 선정된 K2는 제품 개발을 위한 신발연구소를 별도로 운영하며, 한국인에 최적화된 등산화 개발에 주력해왔다. 한국인의 표준 발 사이즈, 발 모양, 발 너비는 물론 한국산악 지형까지 고려하여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

◇ 푸마, 2018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 ‘두 유’ 본격 시작

푸마가 2018 우먼스 글로벌 캠페인 ‘두 유(DO YOU)’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국내 캠페인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된 가수 현아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 필름을 공개함과 동시에, 우먼스 라인 신제품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출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것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