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루스틱, 맛의승부사 '오향족발' 소문의맛집 '메밀국수' 위치는?

공유
10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루스틱, 맛의승부사 '오향족발' 소문의맛집 '메밀국수' 위치는?

1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2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압구정 베이커리 루스틱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15시간 정성의 진한 맛과 향! 고품격 오향족발 편으로 일산 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月 3만 명 방문!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편으로 제주 을 방문, 노포 메밀국수 비결을 들여다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2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압구정 베이커리 루스틱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15시간 정성의 진한 맛과 향! 고품격 오향족발" 편으로 일산 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月 3만 명 방문!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편으로 제주 을 방문, 노포 메밀국수 비결을 들여다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으로 루스틱 전문점을 소개한다.

1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92회에는 투데이NOW, 골목 빵집,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투데이NOW' 코너에서는 "광복절 74주년을 맞아 도심에서 만나는 독립운동의 흔적"을 찾아본다. 제작진은 서울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서대문독립공원>, <돈의문박물관마을> 등을 둘러본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고소함과 바삭함의 조화로 중독을 부르는 루스틱" 편으로 신사동 가로수길 <플라워베이커리>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15시간 정성의 진한 맛과 향! 고품격 오향족발" 편으로 일산 <오향선>을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月 3만 명 방문! 40년을 이어온 정통 메밀국수" 편으로 제주 <옹포별장가든>을 방문, 노포 메밀국수 비결을 들여다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과 도심 속 독립기념 장소는 다음과 같다.

[투데이NOW]
■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위치: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251

■ 서대문독립공원
-위치: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251 독립공원

■ 돈의문박물관마을
-위치: 서울 종로구 신문로2가 7-24

[골목빵집]
■ 플라워베이커리
신사동 가로수길 베이커리 카페로 '루스틱'으로 전파를 탄다. 루스틱앙버터 45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45 (지번: 신사동 517-5 1층)

[맛의승부사]
■ 오향선
일산 중국식 샤브샤브와 족발 전문점으로 15시간 동안 정성을 들여 만든 '오향족발'을 소개한다. 오향족발 3만5000원~5만5000원이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93 애비뉴상가 1055호

[소문의 맛집]
■ 옹포별장가든
3대째 내려오는 제주 협재 맛집으로 백년초를 가미한 백년초김치, 감귤김치 등 지역 특색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서는 메밀국수를 소개한다.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상로 24 (지번: 옹포리 314-2)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