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제약 오쏘몰,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역대 최다' 판매 기록

글로벌이코노믹

제약∙바이오

공유
0

동아제약 오쏘몰,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역대 최다' 판매 기록

지난달 판매량 180만 병 돌파해

동아제약은 지난달 오쏘몰 판매량이 최대치를 넘겼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지난달 오쏘몰 판매량이 최대치를 넘겼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지난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역대 최다 판매량인 180만 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쏘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이후 꾸준히 랭킹 상위권을 유지하며 현재 판매랭킹 전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오쏘몰은 미량 영양소 연구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 배합이 특징인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액상, 정제 이중복합제형으로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편의성과 섭취 후 뛰어난 효능감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카카오톡선물하기에 성별 맞춤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인 오쏘몰 바이탈 m, f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선물 선택 폭을 넓혔으며, 가정의 달 5월에는 메시지카드가 동봉된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오쏘몰은 홍삼 위주 건강기능식품선물 시장에서 새로운 선물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격식 있는 어른 선물은 물론 2030세대에게도 트렌디하게 선물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쏘몰 담당자는 "제품의 뛰어난 효능감과 시즌별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선물하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향후 오쏘몰 바이탈 m,f를 내세워 성별 타겟에 맞춰 선물하기 시장을 세분화해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