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안에 들어가는 만큼 '흡수체 성분' 살펴야

야외활동이 많거나 활동에 제약이 없는 점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보통 체내형 생리대를 선택한다. 특히 폭염이 이어지는 여름에는 땀 분비량이 많아지고 이로 인해 피부 짓무름이나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 생리용품 선택을 두고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어난다.
체내형 생리대를 선택할 때는 흡수체 성분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내형 생리대가 직접적으로 몸 안으로 들어가는 제품인 만큼 순면 흡수체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 제품의 멸균처리 여부등도 살피는 것이 바람직하며 잠들기 전 교체하고 일어난 후 바로 제품을 교체하는 것이 좋다.
동아제약은 최근 체내형 생리대 '템포'를 리뉴얼 출시했다. 지난 1977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이 제품은 최근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에서 1등급 순면 인증을 획득했다. 동아제약은 이에 맞춰 제품과 패키지를 리뉴얼 했으며 새로운 전속 모델로 스카이캐슬의 예서 역할로 활약한 배우 김혜윤을 발탁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체내형 생리대는 몸 안에 들어가는 제품인 만큼 흡수체 성분 확인이 중요하다. 리뉴얼 출시된 템포는 1등급 순면 100% 흡수체를 사용했고 흡수체, 어플리케이터, 포장지까지 멸균처리 된 것은 물론 더욱 슬림해진 어플리케이터와 흡수체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사용을 돕는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동아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