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빙업계 소식(4일)] 씰리침대·대림바스 여름 맞이 행사 개최 外

공유
0

[리빙업계 소식(4일)] 씰리침대·대림바스 여름 맞이 행사 개최 外

시몬스침대는 시몬스 맨션 추가…지누스·로얄앤컴퍼니는 신규 광고 공개

시몬스침대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에 새로운 시몬스 맨션을 열었다. 사진=시몬스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침대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에 새로운 시몬스 맨션을 열었다. 사진=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 개점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을 전개 중인 시몬스침대가 4일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에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을 열었다. 이는 김포 지역 첫 시몬스 맨션(본사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약 100평 규모의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은 경기 서북부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지구에 자리했다. 대형 주거 단지가 몰려 있는 풍무동과 사우동, 장기동이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검단 신도시와 서울 강서 지역 주민까지 흡수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

특히 롯데하이마트 풍무점, LG전자 베스트샵 풍무점, 홈플러스 풍무점 등 대형 가전·유통 매장들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들어서 이사‧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유입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단층으로 구성된 이 매장은 총 16조 원에 이르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갖추고 있다. 시몬스침대는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창립 140주년 씰리침대, 쾌적한 수면 돕는 프로모션 실시


씰리침대는 창립 140주년 기념으로 오는 8월 1일까지 'Cool night, Good night'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씰리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침대는 창립 140주년 기념으로 오는 8월 1일까지 'Cool night, Good night'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Cool night, Good night’ 프로모션을 벌인다.

씰리침대는 여름철 새로운 매트리스 구매를 준비하는 이들의 알뜰한 쇼핑과 쾌적한 수면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씰리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카카오톡 구매 인증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 1일까지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과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씰리침대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지난 2월 출시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2종 ‘씰리 No.140(Sealy No.140)’과 ‘샹떼(Chante)’에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침대와 함께 연출하기 좋은 호텔식 침구 세트부터 시원한 잠자리를 위한 대나무 스프레드, 호텔식 코튼 베개, 방수커버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을 활용한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얻을 기회를 얻는다.

지누스, 여름철 겨냥한 젤인퓨즈드 매트리스 영상 공개


지누스는 지난 3일 '젤인퓨즈드 매트리스' 광고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는 지난 3일 '젤인퓨즈드 매트리스' 광고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사진=지누스


지누스는 여름철 잠 못 이루는 이들을 위해 지난 3일 ‘젤인퓨즈드 매트리스’ 광고 영상을 유튜브를 비롯한 SNS 채널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포근한 침대 위에서 퇴근 후 지쳤던 하루의 피로를 해소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영상 속 제품은 젤이 함유돼 수면 중 발생하는 열을 적절하게 유지해주는 지누스 젤인퓨즈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다. 이 제품은 몸에 열이 많거나 청량한 수면 환경이 필요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며 사계절 내내 시원하고 포근한 질 높은 숙면을 도와준다.

지누스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수면의 가치와 침실환경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라면서 “지누스와 함께 쾌적하고 산뜻한 수면환경을 누리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림바스, ‘욕실&주방 리모델링 기획전’ 마련


대림바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6월 한 달 동안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대림바스이미지 확대보기
대림바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6월 한 달 동안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대림바스


대림 디움은 6월 한 달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에서 ‘대림 디움 리모델링 최적 혜택 준비 완료!’라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특가에 선보이고, 신규 고객에게 풍성한 가입 혜택을 준다.

대림 디움의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핑크 뮬리’ ‘모노블랙’ ‘마스터블랙’ 등 최신 제품을 거실‧안방 욕실 2칸 동시 구매할 경우 시, 약 50% 할인받을 수 있다. 시공 완료 후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30만 원의 환급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6월 신규 회원가입 고객은 리모델링 제품 최대 47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받는다. 또 필터 없이 직접 관리 가능한 초강력 방수 비데를 8만 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 에어팟 프로와 커피 쿠폰을 주는 추첨 행사도 열린다.

로얄앤컴퍼니, ‘욕실 건강’ 강조한 로얄컴바스 광고 영상 선봬


로얄앤컴퍼니는 올해 신제품 '로얄컴바스'의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사진=로얄앤컴퍼니이미지 확대보기
로얄앤컴퍼니는 올해 신제품 '로얄컴바스'의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사진=로얄앤컴퍼니


로얄앤컴퍼니는 프리미엄 욕실 신제품 ‘2021 로얄컴바스’의 광고 영상을 4일 공개했다.

영상은 ‘당신의 욕실은 건강합니까?’라는 타이포그래피로 시작해 욕실의 위생과 건강 문제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손을 씻고 양치와 샤워를 하는 등 실생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욕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 건강한 욕실과 관리의 편의성이 욕실 선택의 주요한 요소임을 자연스럽게 나타냈다.

로얄앤컴퍼니 측은 “이번 광고 영상으로 디자인과 시공 비용 등 외부적 요소를 넘어 욕실 위생과 건강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로얄컴바스 광고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총 200명)을 거친 후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