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세븐일레븐 '세타필 소용량' 상품 출시부터 홈앤쇼핑 '물품 기부'까지

공유
0

[유통산책] 세븐일레븐 '세타필 소용량' 상품 출시부터 홈앤쇼핑 '물품 기부'까지

◆세븐일레븐, 세타필 로션·크림 소용량 상품 단독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237ml)과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85g)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시중 상품 대비 2~4배가량 작은 소용량 상품이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한 가벼운 질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또 빠르게 흡수돼 얼굴뿐 아니라 손, 발 등 건조한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2종 상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세타필 2종’에 대해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 MZ세대 타깃 신규 브랜드 대거 선봬


사진=타임스퀘어
사진=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최근 LEE, 비이커, 젤리크루, 리바이스 등 트렌디한 브랜드와 '신비아파트 미디어 어드벤처 : 봉인된 퇴마서' 등 어린이 미디어 전시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볼거리가 풍성해진 타임스퀘어는 신규 오픈 매장을 중심으로 경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데님 캐주얼 브랜드 LEE는 신상품의 가격을 최대 20% 인하하고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고 타이 다이닝 레스토랑 '화양연화'도 SNS 인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 1억1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아름다운가게에 1억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기부된 물품은 지난 28일 아름다운가게 서울 강서화곡점 등 7개 지점에서 특별전으로 판매됐다.

기부물품 판매로 마련된 재원은 아름다운가게가 진행하는 '자원의 되살림, 아름다운 되살林'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자원의 되살림, 아름다운 되살林’사업은 백두대간 산불피해지(울진, 삼척 등)의 산림복원사업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