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월간 포카리’ 성료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월간 포카리’ 성료

동아오츠카가 ‘월간 포카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가 ‘월간 포카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지난 7월과 8월 두 달간 진행된 ‘월간 포카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 돼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캠페인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7월에는 ‘파랑 포카리’, 8월에는 ‘여름 포카리’라는 주제로 포카리스웨트 모델에 도전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매월 새로운 주제로 진행되면서 총 5000여 장의 사진이 모여 고객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추억을 쌓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8월에는 세계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돌 그룹 ‘빅오션’이 함께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빅오션은 지난 7월 포키리스웨트 첫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주요 경품으로는 아이폰 15 블루, 에어팟 맥스, 다이슨 슈퍼소닉, 전기 자전거, 고프로 히어로 12 액션캠, 포카리스웨트 레디백 키트, 포카리스웨트 비치타월로 총 183개의 경품이 달마다 증정된다.

캠페인 담당자 박이룸 동아오츠카 선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월간 포카리 수상작은 영상으로 제작돼 캠페인 종료 후 영화관 스크린 광고로 송출될 예정이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