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미노피자, KCSI 11년 연속 1위 수상

글로벌이코노믹

도미노피자, KCSI 11년 연속 1위 수상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11년 연속 1위   사진=도미노피자이미지 확대보기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11년 연속 1위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11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도미노피자는 한국 시장에 배달 피자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1호점 오금점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1999년 100호 점, 2003년 1월 200호 점을 개점해 현재 487개 점을 오픈, 한국 진출 35년 동안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로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최고의 한판인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출시하고 ‘흥미진진 도미노’ 신규 캠페인을 펼치며 피자전문점 1위로서의 입지 강화하고 있다.

도미노피자의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버터 스퀴드로 색다른 외관을 완성했다. 또한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 치즈와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가 결합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해 기존 도미노피자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피자를 선사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진행한 도미노피자의 ‘흥미진진 도미노’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전속 모델로 활약한 손흥민 선수와 새로운 TVCF를 공개하고 캠페인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나눔의 미학 실천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및 후원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수해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피자를, 3월에는 산청과 울주, 의성 등 피해 지역 이재민들에게 5000만 원을 기부했으며, 5월에는 서울대 어린이 병원에 1억원을 기부했다. 이 외에도 지난 22일에는 호국장학재단에 순직·공상 군인 자녀 위해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1년 연속 1위라는 성과를 이루게 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를 통해 고객분들이 긍정적인 경험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