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브랜드 '노모어 피자'…일일 최고 주문액 187만 원
이미지 확대보기배달 전문 앱 운영사 위대한상상이 자사 앱 '요기요'의 2025년 이용자 통계 정리 서비스 '2025 연말결산'을 공개했다.
요기요 2025 연말결산은 공식 앱을 통해 개인별 주문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와 더불어 공식 페이지를 통해 요기요 앱 전체의 통계 기록들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올 한해 요기요에서 가장 많이 주문된 외식 메뉴는 치킨이었다. 2024년 대비 올해 주문율이 가장 높아진 루키 브랜드는 2022년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시작한 신생 피자 브란드 '노모어 피자'였다.
한 주 동안 가장 많은 주문이 몰린 시간은 직장인들이 한주를 마무리하는 시점인 금요일 오후 6시였으며 상위 1% 주문자들은 월 평균 22회 요기요 주문을 이용했다.
이용자 별 특이 기록을 살펴보면 한 이용자가 가장 많이 할인을 받은 누적 할인금은 1225만 원, 하루에 가장 많이 주문한 금액수는 187만 원이었다. 또 1년 동안 '바닐라 라떼'를 487번 주문한 이용자의 기록도 있었다.
또 '반려견 간식'이나 '오마카세', '암환자식' 등을 주문한 기록들도 있었으며 가장 많이 발생한 오타는 '마라타ㅇ(마라탕)'과 '떡뽁이(떡볶이)', '냉몀(냉면)' 등으로 집계됐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