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랜드썬봉사단, "봉사 활동지역 전국으로 확대"

공유
1

그랜드썬봉사단, "봉사 활동지역 전국으로 확대"

그랜드썬봉사단은 지난 12일, ‘2024 여주시장배 종목별 종합체육대회’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그랜드썬봉사단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썬봉사단은 지난 12일, ‘2024 여주시장배 종목별 종합체육대회’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그랜드썬봉사단
그랜드썬봉사단이 계열사 전반으로 봉사활동을 확대하면서 봉사활동 지역도 특정 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도 여주에서 열린 지자체 행사에 적극적인 자원봉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그랜드썬봉사단은 지난 12일, ‘2024 여주시장배 종목별 종합체육대회’에서 봉사단원들이 참여해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주시에서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건강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종합체육대회의 목적으로 총 15개 종목으로 진행된 지자체 주요 행사이다.

이날 그래드썬봉사단은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종합체육대회 개회식 및 경기운영지원, 경기장 안내소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며 종합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모았다.

본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시작된 그랜드썬봉사단은 ㈜그랜드썬 중심의 봉사활동에서 남부지사(부산 강서)∙중부지사(경기 안성) 임직원들도 동참하면서 ㈜그랜드썬 계열사 전체로 확대하여 전국구로 자원봉사활동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랜드썬봉사단 정민영 단장은 "봉사활동에 동참해준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해 전국구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썬은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ESG경영 활동 일환으로 그랜드썬봉사단을 발족하여, 전 계열사 임직원이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지역사회 발전도모를 위해 소외계층 및 자원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단체의 지속적 활성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