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테쎄라컬렉션, KLPGA투어 놀부-화미 마스터즈 공식 후원사 참여

글로벌이코노믹

테쎄라컬렉션, KLPGA투어 놀부-화미 마스터즈 공식 후원사 참여

이미지 확대보기
빅블루마블(대표 이헌석)이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경기 용인시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신설대회 K-FOOD 놀부-화미 마스터즈(총상금 12억원)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빅블루마블의 브랜드 테쎄라컬렉션은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멤브레인 퍼퓸(Membrane Perfume)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향기 제품이다.

액체는 새어 나오지 않고 향기만 은은하게 퍼지는 한 장의 제품은 2개월 이상 사용 가능하며, 골프백이나 골프파우치, 핸드백, 의류 주머니 등에 넣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랍장, 옷장 등 넓은 공간에는 여러 장의 멤브레인 퍼퓸을 놓으면 나만의 공간을 향기롭게 꾸밀 수 있다.

빅블루마블은 대회 기간 동안 골프장 잔디 광장에서 떼세라 컬렉션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암과 갤러리를 위한 부상으로 멤브레인 퍼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테쎄라컬렉션은 배우 조인성과 김하늘, 가수 비 등 많은 연예인들이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2025 만나 바자회에 참여해 학한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만나 바자회는 오는 18일까지 성수동 모리티아 카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2라운드가 열리고 있는 11일 오전 11시 현재 이예원이 6언더파 선두, 유현조가 5언더파로 2위를 달리고 있다.


김윤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