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

SOOP이 운영하고 DN그룹이 후원하는 프로게임단 DN프릭스가 '철권' e스포츠 팀 공식 팬미팅을 오는 28일 개최한다.
DN프릭스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e스포츠 월드컵(EWC)'에서 거둔 성적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장소는 서울 삼성동 소재 e스포츠 경기장 '프릭업 스튜디오'이며 입장권은 DN프릭스 공식 온라인 매장 '프릭스숍'에서 판매한다.
행사장에는 EWC 2025 트로피와 현장 사진, 굿즈 선수단 등신대 입간판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팬미팅에 앞서 선수단 축하 이벤트와 토크 쇼, 'FC 온라인' 선수단과의 이벤트 매치, 럭키 드로우 등이 예정돼 있다.
DN프릭스 소속 '울산' 김수훈 선수는 지난 2024년과 2025년 2년 연속 EWC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세계 철권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이외에도 '체리베리망고' 김재현이 3위, '물골드' 한재균이 5위에 올랐으며 '머일' 오대일 또한 본선에 진출하는 등 네 선수 모두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이번 팬 미팅에 관해 DN프릭스 측은 "철권 팀의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물품들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팬들과 만남의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