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내달까지 임직원·협력사 걷기 기부 캠페인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내달까지 임직원·협력사 걷기 기부 캠페인

으쓱 투게더 기부챌린지 실시
목표걸음 달성하면 사회에 기부
4월에도 함께으쓱 챌린지 성로
대우건설은 다음달 31일까지 ‘으쓱(ESG)투게더 기부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으쓱(ESG)투게더 기부챌린지 포스터.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대우건설은 다음달 31일까지 ‘으쓱(ESG)투게더 기부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으쓱(ESG)투게더 기부챌린지 포스터.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다음달까지 임직원과 우수 협력사가 참석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대우건설은 다음달 31일까지 ‘으쓱(ESG)투게더 기부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으쓱(ESG)투게더 기부챌린지는 걸음 수를 기반으로 한 기부 챌린지다. 휴대폰 앱으로 참가자들의 걸음수를 집계해 일정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기부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어플을 활용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많은 참가자의 자연스러운 참여가 가능하고, 걷기 습관을 통해 개인별 건강습관도 바로 잡을 수 있으며 나아가 탄소 중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건설 임직원 뿐만 아니라 대우에스티, 푸르웰 등의 자회사와 7개의 최우수 협력회사 임직원, 과천 푸르지오 벨라르테 입주민도 참가한다.

대우건설은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하고 참여하는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꾸준히 고민을 해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4월 국내외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함께으쓱(ESG) 걷기챌린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함께으쓱(ESG) 기부챌린지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단합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된 데 이어 참가 대상과 목표 걸음 수를 확대해 으쓱(ESG) 투게더 기부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