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 굿즈 무료 증정

글로벌이코노믹

KCC건설, 스위첸 ‘집에 가자’ 캠페인 굿즈 무료 증정

15일 용산CGV서 무료 배포
유튜브 5000만뷰 돌파 기념
KCC건설은 15일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위첸 스페셜 굿즈 세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위첸 스페셜 굿즈 세트. 사진=KCC건설이미지 확대보기
KCC건설은 15일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위첸 스페셜 굿즈 세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위첸 스페셜 굿즈 세트. 사진=KCC건설
KCC건설이 스위첸 스페셜 굿즈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KCC건설은 15일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위첸 스페셜 굿즈 세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CC건설의 집에 가자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5000만뷰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굿즈 세트는 ‘집에 가고 싶다’는 마음을 위트 있게 담아낸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될 예정이다.

눈길을 끄는 굿즈는 ‘Take Me Home’이라는 문구가 담긴 에코백이다. 톤다운된 그레이 컬러 원단 위에 오렌지 컬러로 문장을 인쇄했다.
또 집에 대한 그리움을 유쾌하게 표현한 키링 세트, 휴가를 위해 동료와 눈치게임을 할 때 센스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월차(쌍화차)·반차(헛개수차) 티백 세트, 오늘의 출근 상태를 자석으로 조합해 표현할 수 있는 출·조·퇴·근 자석 세트도 포함된다.

강렬한 퇴근 소망을 담은 스티커도 있다.

스위첸 팝업스토어 포토존은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용산 CGV 6층에서 진행 중이다. 굿즈는 15일 스위첸 팝업스토어에서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현장 배포되며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KCC건설 스위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굿즈 이벤트가 캠페인을 함께 공감해주신 분들께 작은 기쁨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스위첸은 앞으로도 사람들의 마음에 닿는 캠페인을 통해 ‘집’이 주는 따뜻한 가치를 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