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CC건설, 부산서 연탄 나눔 행사...누적 47만장 기부

글로벌이코노믹

KCC건설, 부산서 연탄 나눔 행사...누적 47만장 기부

120여가구에 4만장 제공
임직원 220여명 참여해
2014년부터 연탄 기부
“기업의 사회적 책임”
KCC건설 임직원들이 12일 부산 사하구에서 연탄 나눔 행사 참여한 뒤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CC건설이미지 확대보기
KCC건설 임직원들이 12일 부산 사하구에서 연탄 나눔 행사 참여한 뒤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CC건설
KCC건설이 부산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KCC건설은 병오년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12일부터 13일까지 부산에서 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KCC건설 임직원 220여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12일 부산 사하구를 시작으로 13일까지 서구, 동구 일대에서 120여가구에 4만여장의 연탄을 배달한다.

KCC건설은 지난 2014년 1월부터 올해까지 13년 연속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KCC건설이 기부한 연탄은 총 47만장에 달한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나눔이지만 받는 분들의 미소와 감사 인사를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회사 임직원들이 겨울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작은 나눔이지만 받는 분들의 미소와 감사 인사를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