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한국투자증권은 2010년 3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로 론칭한 'I'M YOU(아임유)'를 회사 대표브랜드로 확장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브랜드는 자산관리서비스 중 주로 랩어카운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사용됐지만 브랜드 확장을 통해 리테일 영업과 관련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 거듭났다는 설명이다. 이에 기존 부자아빠CMA(종합자산관리계좌), 부자아빠ELS(주가연계증권), V 랩 등의 금융상품 브랜드를 I'M YOU 브랜드로 편입해 I'M YOU CMA, I'M YOU ELS, I'M YOU 랩 등으로 명칭을 변경할 예정이다.
또한 개별 브랜드명이 없던 채권, 신탁 등의 상품을 포함해 은퇴컨설팅, 멤버십 등의 리테일 관련 서비스 전반에 걸쳐 I'M YOU 브랜드가 적용된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I'M YOU의 디자인도 변경했다. 고딕타입의 서체를 적용하고 한국투자증권의 대표 색상인 밝은 파란색를 활용했다.
김정관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 부사장은 "회사(I)가 곧 고객(YOU)이라는 마음을 담아 고객과 평생 행복한 투자를 함께 하겠다는 아임유 본연의 기본 철학은 유지하면서 자산관리영역을 한층 더 강화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