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핀테크사 콴텍, 창립 8주년 맞아 환경보호 활동 실시

공유
0

핀테크사 콴텍, 창립 8주년 맞아 환경보호 활동 실시

콴텍은 지난달 30일 한강 선유도공원에서 이상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약 3시간에 걸쳐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콴텍이미지 확대보기
콴텍은 지난달 30일 한강 선유도공원에서 이상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약 3시간에 걸쳐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콴텍
AI자동투자 전문 기업인 콴텍이 창립 8주년을 맞아 환경을 살리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콴텍은 지난달 30일 한강 선유도공원에서 이상근 대표와 임직원들이 약 3시간에 걸쳐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팀워크도 다지는 시간을 갖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또한 콴텍은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창립 8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해당 기간 내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콴텍투자일임 관계자는 "창립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콴텍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사회적 가치도 고려하는 콴텍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콴텍은 로보어드바이저 기술 기반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이다. 동사는 B2B, B2C를 대상으로 포트폴리오 자산배분 최적화, 위험관리 기술, 감성분석 알고리즘 등 독자적 기술 엔진을 이용한 AI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콴텍의 100% 자회사 ‘콴텍투자일임’은 비대면 자산관리 플랫폼 ‘콴텍(Quantec)’의 운영사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