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와 함께 대규모 벚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4월 4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새봄을 맞아 일상 속에서도 깨끗한나라가 선사하는 화사함과 벚꽃의 로맨틱함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벚꽃모음전 행사에서는 벚꽃 로맨틱 에디션 3종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화장지와 미용티슈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티슈에 프린팅된 벚꽃 일러스트와 핑크색 두루마리 화장지의 은은한 벚꽃 향은 화사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게 한다. 제품들은 이마트 벚꽃모음전 기간 동안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 벚꽃모음전을 진행한 이마트 유경록 바이어는 “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관심도 역시 따스한 봄 테마 제품이나 벚꽃과 관련한 제품에 모이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도 화사함이 가득한 벚꽃 제품들이 집 단장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라고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깨끗한나라의 스테디셀러 ‘벚꽃’ 시리즈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봄 하면 떠오르는 벚꽃과 함께 깨끗한나라가 준비한 핑크빛 완연한 봄기운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