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오아이 'Miss Me' 첫 티저 공개…네티즌 반응 "이미지 말고 티저 영상 언제 나오죠"

공유
0

아이오아이 'Miss Me' 첫 티저 공개…네티즌 반응 "이미지 말고 티저 영상 언제 나오죠"

11명의 완전체 컴백을 5일 앞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12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명의 완전체 컴백을 5일 앞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12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프로젝트 걸그룹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깜짝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1명의 완전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오아이는 컴백 5일을 앞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오아이(I.O.I) 2번째 미니앨범 [miss me?] 2016.10.17. 00:00"라는 문구와 함께 청하-미나, 나영-결경-도연의 티저 이미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단체복이 아닌 일상복을 입은 멤버들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을 하고 활짝 웃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오아이 완전체의 티저영상 공개를 기대한 네티즌들은 이미지 말고 영상을 공개해 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 yeonu****는 "영상은 언제 나오죠", k_po****는 "영상 어디 갔어ㅠㅠ", tae0****는 '영상을 기대했는데", s_o_lo****는 "미나야. 살 안 빼도 돼 그만빼 ㅠㅠㅠ 미나 귤 길만 걷자" 등의 댓글로 티저 영상 공개를 촉구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