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29일 화요일(음력 11월1일•을묘일) 생년월일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29일 화요일(음력 11월1일•을묘일) 생년월일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9일 띠별 화요일 운세(음력 11월1일•을묘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차분한 마음과 여유있는 일처리가 최선이다. 현실에 입각한 현명한 판단이 필요.
60년생 압박감을 이겨내야 한다. 초지일관으로 밀어 붙여라.
72년생 주위와의 갈등이 해소되니 당신의 명예운은 회복된다.
84년생 무거운 마음의 짐을 털어버릴 기회가 주어지니 속전속결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사고수에 주의할 것. 재살의 작용으로 갇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61년생 빠른 판단력으로 일처리를 하라. 때로는 임기응변도 필요하다.
73년생 새로운 일을 도모하기에 좋은 운세. 소송이나 법원문제 길하다.
85년생 새로운 변화를 받아들이면 결국 자신이 이긴다. 성공운과 이성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당신의 뜻을 이루는 대길한 운세. 명예운과 인기운을 얻는다. 촉이 온다.
62년생 과도한 욕심에는 무리수가 따르니 적정선을 유지하도록. 일을 키우지 말 것.
74년생 추진하는 일에 인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라. 지금이 기회다. 성공운이 길하다.
86년생 당신의 다재다능한 능력이 빛을 발할 때이다. 애정운과 결혼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면 안된다. 때가 아니니 나서지 말 것.
63년생 스스로 벌인 일이니 누구의 탓도 아니다. 자신을 뒤돌아 보는 계기로 삼을 것.
75년생 마음이 불안할 때일수록 차분한 일처리가 필요하다. 여자를 조심.
87년생 목표달성도 중요하나 마음을 비우는 것이 먼저인 듯하다. 연애운에는 다툼이 발생.



辰(용띠운세) 52년생 컨디션이 좋은 만큼 일의 진척도 빨라진다. 매사 술술 풀리는 운세.
64년생 친한 친구의 도움이 따르며 일거양득을 취하게 되는 날.
76년생 문서운이 길하니 투자, 매매, 계약 등이 성사된다. 끝맺음에 신경을 쓸 것.
88년생 지난 일로 스트레스가 지속되니 골치가 아프다. 성급한 결정은 금물.



巳(뱀띠운세) 53년생 사업운에는 실력자의 협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따른다.
65년생 동업자간의 의견 대립은 대화로써 풀어 나감이 현명하다.
77년생 정상으로 도전할 기회가 주어지니 날개를 펴라. 문서운이 길하다.
89년생 혁신을 시도할 시기. 침착하게 일을 처리하면 일생의 전기를 맞이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현 위치의 이동은 이롭지 않으며 성급한 판단은 낭패를 부른다.
66년생 문서운은 이로우나 건강운은 불미스러우니 건강에 유념토록.
78년생 직선적인 언행은 삼가라.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90년생 가까운 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때로는 잔소리가 약이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당신의 적극적인 추진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길하다.
67년생 육감적인 판단이 커다란 이익으로 창출될 기회가 주어진다.
79년생 경거망동하지 말고 기회는 다가오니 준비에 철저하도록 하라.
91년생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진다. 금전운이 쉽지 않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주변의 협조가 쉽지는 않겠으니 충분한 설득과 노력이 필요하다.
68년생 육해살의 작용으로 성급한 결정이 심리적 불안을 가중시킨다. 고집은 금물.
80년생 자신의 능력을 한번 믿어 보라. 한단계씩 정상에 도전하도록.
92년생 자기의 입장만을 고집하면 낭패를 볼 수 있다. 애정표현은 부드럽게.



酉(닭띠운세) 57년생 현명한 처세를 필요로 한다. 의견대립이 예상되나 곧 풀린다.
69년생 가정에 불화가 있겠으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81년생 몸이 피로하니 건강에 유의하라. 성급한 행동은 금물.
93년생 제동이 걸렸던 일들이 풀릴 조짐이 보인다. 윗사람과 의논하라.



戌(개띠운세) 46년생 지금까지 쌓아온 당신의 명성을 가장 중요시 하라. 명예운이 따른다.
58년생 고전이 예상되나 곧 해결의 실마리는 찾는다.
70년생 만인의 인기를 얻는다. 다만 경거망동에 주의.
82년생 따르는 세력이 형성되나 시기 질투에 주의하도록.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문서운의 칼자루를 쥐게 되며 생각지 않던 재물운이 열린다.
59년생 관재 송사에는 절대 나서지 말 것. 출행은 삼가라.
71년생 실현가능한 목표를 세워 단계적으로 추진할 때이다.
83년생 이익이 도처에 있어 분주하지만 구설수를 조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