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학기, 우리 아이 이건 챙기세요!"

공유
0

"신학기, 우리 아이 이건 챙기세요!"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3월 신학기가 시작된 지 2주가 지났다. 아이들은 새롭고 낯선 환경에 적응했고 학기 시작 직전까지 신학기 용품을 챙기느라 정신 없던 부모도 걱정을 한시름 놓는 시기다. 하지만 아이의 건강한 학교 생활을 위해서는 양치, 세안, 앉은 자세 등 생활습관을 바로 잡기 위한 꾸준히 노력과 관심이 필요하다.

◇ 스토케 코리아, 트립트랩 캠페인 진행

사진=스토케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토케코리아 제공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는 트립트랩의 새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인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의자’를 공개하면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토케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트립트랩 키즈(Tripp Trapp® Kids) 캠페인은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달 다양한 컨셉의 트립트랩 키즈를 선발하게 된다.

문화센터,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입학 등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자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매달 선발된 트립트랩 키즈는 본인의 이름이 각인되어 있어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트립트랩을 선물로 받게 된다.

◇ 누르면 바로 거품 나는 거품형 핸드솝 ‘아이!깨끗해’

사진=CJ라이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라이온 제공

아이가 어린이집, 학교에서 공동체 생활을 하면 각종 감염 병에 걸릴 위험도 자연히 높아진다. 독감, 호흡기 질환, 눈병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손 씻기의 생활화다.

CJ라이온의 ‘아이!깨끗해는 잔여 세정제가 남지 않는 거품형 항균 폼 핸드솝으로 펌프를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쉽고 재미있게 손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한 강력한 항균 효과로 각종 질병의 원인인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해 준다. 저자극 세정 설계로 아직 피부가 약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은 레몬향, 청포도향, 모이스처라이징, 순 등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 나이대별, 성장 단계별 맞춤 칫솔 ‘키즈세이프’ 칫솔

사진=CJ라이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라이온 제공

CJ라이온의 ‘키즈세이프’ 칫솔은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통해, 나이대별로 적합한 칫솔을 출시하고 있다.

‘키즈세이프’ 칫솔은 99.9% 은이온 항균 슬림모를 사용하여 양치 후 보관 시 어린이들의 치아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세균이 칫솔에 번식하지 않도록 막아주고 연약한 어린이들의 잇몸을 자극 없이 닦아주는 것이 장점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