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킨톡, 환절기 피부관리 위한 ‘그린티솔루션 라인 1+1 이벤트’ 진행

공유
0

스킨톡, 환절기 피부관리 위한 ‘그린티솔루션 라인 1+1 이벤트’ 진행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순한 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이 오는 10월 13일까지 그린티 솔루션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스킨톡이미지 확대보기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순한 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이 오는 10월 13일까지 그린티 솔루션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스킨톡


10월 들어 큰 일교차와 찬바람으로 인해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관리에 고민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일교차가 큰 환절기의 경우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함을 느끼기 쉽고 이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는 외부 자극에도 쉽게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최근 이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가려움 등을 호소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순한 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이 오는 10월 13일까지 그린티 솔루션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킨톡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관리 방법으로 피부결 정돈부터 수분공급 등 기초 스킨케어와 함께 피부 결점 부위의 집중 케어를 탄탄하게 도와줄 수 있는 그린티 솔루션 라인의 제품을 제안하며 이번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 포함 제품 중 기초화장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바하뮤직토너는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제주 청정 녹차수를 바탕으로 클로렐라, 쇠비름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수용성 성분 아하(AHA)와 지용성 성분(BHA)를 모두 함유해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물과 피지, 각질제거를 도와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스킨톡의 바하뮤직에멀전 역시 이번 프로모션 제품에 해당된다. 마치현추출물, 육계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한 기초화장품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데 도움이 되는 약산성 수분로션으로 알려져 있다. 스킨톡 측은 바하뮤직토너를 통해 피부를 닦아낸 후 사용하면 피부진정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녹차추출물의 대표적 성분인 카테킨을 다량 포함하고 있는 녹차추출 유효성분 EGEG와 마치현, 알란토인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그린파우더 제품도 프로모션에 해당한다. 해당 제품은 예고 없이 갑자기 올라오는 피부 결점 부위가 고민인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땀과 피지 등의 노폐물 분비로 인해 예민해지고 자극 받은 바디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알려진 기초화장품 바하뮤직토너의 바디스팟 버전으로 개발된 바디미스트 ‘바하뮤직 바디 스팟미스트’도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특히 바디 스팟미스트는 멘톨 성분을 함유해 쿨링감을 선사해주며, 360도 풀턴 펌프를 사용해 손이 닿지 않는 등 피부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스킨톡 측은 설명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관리에 대해 고민하고 계실 많은 분들을 위해 좀 더 편리하고 효과적인 피부홈케어 방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그린티 솔루션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녹차의 힘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솔루션 제품을 통해 얼굴 스킨케어부터 바디피부까지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스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