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나눔바자회'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공유
0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나눔바자회'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하이트진로가 아름다운가게와 '나눔바자회'를 열고 기부금을 전랙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가 아름다운가게와 '나눔바자회'를 열고 기부금을 전랙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24일 아름다운가게 대전 탄방점에서 '나눔바자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은 바자회는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을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해 자원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거나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바자회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를 비롯해 협력사인 테크팩솔루션의 서범원 대표와 한일제관의 정지택 대표 등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 50여 명도 자원봉사자로 함께하며 기증물품 판매 봉사활동을 펼쳤다.

바자회 후 하이트진로는 바자회 판매 수익금과 협력사와 하이트진로가 1대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약 2500만 원을 아름다운가게 측에 전달했다. 이 기금은 하이트진로와 아름다운가게가 올해부터 전개하는 '아름다운숲 조성 프로젝트'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와 협력사는 지역사회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동반자로서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기부와 작은 봉사의 씨앗이 좀 더 나은 세상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